여행.레져.숙박[숙박]

회원코너가기
여행.레져.숙박

 

 

 

>> 여행.레져.숙박 >> 메트로마닐라

기본정보
  
여행
   
메트로 마닐라
   루손 북부지역
   루손 중부지역
     
마닐라 남쪽
          
비꼴지역
       
비사야지역
    민다나오지역
레져
                 
골프
   스쿠버 다이빙
          고래구경
                
등산
          동굴탐사
파도타기
 래프팅
숙박
호텔
리조트
하숙

 

     지도보기

전국지도

메트로 마닐라

관광벨트

말라떼 지역

마닐라 중요지역

마카티 중요지역

라살대학 근처

 

 

 

 

 

 산안드레스 과일시장

 

 

         산안드레스시장(마ㄹ켓)은 관광벨트를 끼고 있어 관광객들이 쉽게 필리핀 열대과일을 맛볼 수 있게 하는 곳이다.  말라떼 성당 뒷편으로 조금만 걸어 가면 나온다.  경전철(LRT)를 타고 가면 Quirino역에서 하차해서 역시 5분정도 걸어 가면 만날 수 있는 곳.  
         가격은 다른 일반 시장에 비해서 약간 비싼 편이지만 품질은 상품.  그래서 갸격은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여기는 과일가게가 10여개 정도 줄지어 있기 때문에 약간의 흥정은 가능하다.  그러나 가격을 그렇게 많이 깎아 주지는 않는다.  길이름도 시장이름과 같이 San Andres St.  이 지역에서 산안드레스 마ㄹ켓이라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안다.
          주로 많이 팔리는 과일은 망고, 망고스틴(Mangosteen), 람부딴(Rambutan), 란쪼네(Lanzones)등이다.  특히 제철의 망고는 독특한 향에다   당도가 높아 한번쯤 맛보고 가면 필리핀 온 보람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망고에 대한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체질도 있다는 것을 감안하고 먹어야 한다.  그러나 그렇게 심각한 알레르기는 아니다.

    

 

          망고스틴은 필리핀에서는 꽤 고급과일에 속한다.  가격도 만만치 않다.  맛은 딸기와 포도맛을 합쳐 놓은 것이라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한국인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열대과일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두리안이라는 과일이 있다.  이 과일의 특징은 냄새가 지독하다는 것이다.  구린내와 비슷한 냄새를 풍기기 때문에 호텔이아 비행기 기내 반입이 금지될 정도로 냄새가 좋지 않다. 그러나 맛과 냄새가 좋지 않는데도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좀 특별한데 있다.  바로 남자들의 성욕을 자극해 준다는 것.  한때 소련의  최고 지도자 흐루시초프가 인도네시아를 방문했을 때 이 과일을 맛보고 귀국한 후에도 이 과일을 못잊어 인도네시아에서 공수시켰다는 일화도 갖고 있는 과일이다.

      흥정을 하고 있는 한국인 관광객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 관광벨트에 관해서 질문이나 자신의 경험담을 쓰거나 혹은 다른 사람의 경험담을 읽으실려면 게시판으로 가면 됩니다. »» [게시판가기]

 

  barkey5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