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숙박[여행]

회원코너가기
여행.레져.숙박

 

 

 

>> 여행.레져.숙박 >> 마닐라 남쪽 >> 바탕가스

기본정보
  
여행
밤문화

   
메트로 마닐라
   루손 북부지역
   루손 중부지역
     
마닐라 남쪽
          
비꼴지역
       
비사야지역
    민다나오지역
레져
                 
골프
   스쿠버 다이빙
          고래구경
                
등산
          동굴탐사
파도타기
 래프팅
숙박
호텔
리조트
하숙

 

     지도보기

전국지도

메트로 마닐라

관광벨트

말라떼 지역

마닐라 중요지역

마카티 중요지역

라살대학 근처

 

 

 

 

 Matabungkay Beach

 

 

이 해수욕장은 마닐라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다운 해수욕장이다.  대중교통으로 3시간거리인 이 비치는 2킬로미터의 백사장과 백사장을 따라 수많은 카티지들이 줄을 지어 있다.  방카를 빌려 낚시나 스노클링을 즐길 수도 있고 해변을 돌아 볼 수도 있다.  보라까이나 엘니도의 그것만은 못하지만 한국의 어느 해수욕장보다도 좋다.  그리고 여기서 800페소 안팎을 투자하면 인근의 포츈섬 (Fortune Island)으로의 유람도 가능하다.

 

숙박

이곳은 주말이면 행락객으로 붐비는 곳이기 때문에 숙박료금도 자연히 올라간다.   

Swiss House Hotel : 고급스럽진 않지만 손님에게 편안함을 주는 곳이다.   방은 에어컨방과 선풍기방으로 나눠진다.  선풍기방은 750페소 안팎,  에어컨방은 1,200페소 정도.

Twins Beach Resort : 독일인이 운영하는 리조트로 수영장을 갖추 고 있다.  그리고 여기서 윈드서핑과 다이브샵은 없지만 현지인의 도움으로 다이빙을 즐길 수 도 있다.  선풍기방 750페소 정도,  에어컨방은 1,000페소 안팎.

Coral Beach Resort :  이 리조트는 호주인이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의 수준은 그런대로 괞찮은 편이지만 주말이면 마닐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놀러 오기 때문에 조금은 번잡하다.  숙박료는 1,400페소에서 1,800페소 사이

Matabungkay Beach Resort : 다이버를 위해 물위에 대나무로 만든 뗏목을 띄워 놓은 것이 특이한 곳이다.  2개의 수영장과 테니스장,  그리고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건축양식을 딴 건물이 특이하다.  마따붕까이에서 가장 숙박료가 비싼 곳.  숙박료는 1,800페소에서 2,800페소까지.  

가는 방법

Pasay시의 BLTB버스 터미널이나 LRT Gil Puyat역(Buendia역으로 통함) 근처의 Tritran버스 터미널에 가면 Nasugbu행 버스가 있다.  이 나수그부행 버스를 타고 Lian에 내려  Lian시장근처에서 지프니를 타고 남쪽으로 12km정도 가면 마따붕까이에 도착한다.  리안에도 San Diego Point근처에 비치 리조트가 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 예 - [나도한마디]게시판으로 가서 한줄 쓰시죠.  »» [나도한마디]
  • 아니요. - [Q&A]게시판에 질문을 한번 올려 보세요. »» [Q&A]

 

  barkey56@hanmail.net